커뮤니티 동영상 포인트
공지 [필독]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,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..
자유토크
저녁은 찜닭으로~
짜토와친구들 | 2019.06.26 | 조회 2,681 | 추천 0 댓글 0
배고파서 간만에 찜닭 시켜먹었는데, 맛있어요~
단짠에 맛있게 맵네요~입술까지 매워요(워낙 매운걸 못먹어요;;)
배부르니 양치하고 어여 자야겠어요ㅋㅋ
굿밤되세요~
0
추천

반대
0
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
댓글쓰기
최신순 추천순
굿밤 (0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2,074 | 추천 0 | 06.26
후식은 참외 (0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2,089 | 추천 0 | 06.26
여름이라서 (0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2,106 | 추천 0 | 06.26
아파트라 (0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2,058 | 추천 0 | 06.26
이제 (0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2,087 | 추천 0 | 06.26
밤되니깐 (0)
바닐라라테 | 조회 2,082 | 추천 0 | 06.26
반찬 하기 싫어서ㅋ (2)
바닐라라테 | 조회 4,318 | 추천 1 | 06.26
이제 장마 시작이라네요... (1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3,259 | 추천 0 | 06.26
비가 (0)
바닐라라테 | 조회 2,065 | 추천 0 | 06.26
아이 올시간ㅋ (0)
바닐라라테 | 조회 2,153 | 추천 0 | 06.26
슬슬 (0)
강준구 | 조회 2,164 | 추천 0 | 06.26
이러다 (0)
강준구 | 조회 2,158 | 추천 0 | 06.26
이제부터 (0)
강준구 | 조회 2,045 | 추천 0 | 06.26
비가 많이 오네요 (1)
강준구 | 조회 3,042 | 추천 0 | 06.26
디져트 (1)
바닐라라테 | 조회 2,947 | 추천 0 | 06.26
순대국 (0)
바닐라라테 | 조회 1,909 | 추천 0 | 06.26
맛점 (0)
바닐라라테 | 조회 1,866 | 추천 0 | 06.26
비가 오니깐 (1)
바닐라라테 | 조회 3,087 | 추천 0 | 06.26
비오네요 (0)
바닐라라테 | 조회 1,911 | 추천 0 | 06.26
이번비로 (0)
강준구 | 조회 1,941 | 추천 0 | 06.26
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