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토크
|
|
|
닭발 먹었는데..으아~매워요
짜토와친구들 | 2019.07.15 | 조회 2,833 | 추천 0 댓글 1
|
|
|
| 정말 오랜만에 닭발 먹었는데 매웠어요~역시 닭발은 여럿이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..남편은 못먹어서 저 혼자 먹었더니 경쟁이 안붙어서 덜 맛있더라고요 ㅋㅋ |
|
|
|
|
|
|
|
|
|
스마일천사 | 추천 0 | 07.16 
닭발 너무 맛있어요 저도 먹고싶으네요
|
0
0
|
|
|
스마일천사 | 추천 0 | 07.16 
닭발 너무 맛있어요 저도 먹고싶으네요
|
0
0
|
|
|
|
|
이렇게 (1)
주땡 | 조회 2,835 | 추천 0 | 07.15
|
더운 여름 (2)
SWSW | 조회 3,720 | 추천 0 | 07.15
|
비와서 그런가 (1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2,820 | 추천 0 | 07.15
|
천둥,번개 치네요...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2,001 | 추천 0 | 07.15
|
닭발이 땡겨요..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2,014 | 추천 0 | 07.15
|
날씨가 너무 안좋아요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1,965 | 추천 0 | 07.15
|
어제 이사갈집 알아봤어요~ (1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3,156 | 추천 0 | 07.15
|
힘든 하루에요 (1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3,072 | 추천 0 | 07.15
|
무지 (0)
주땡 | 조회 2,059 | 추천 0 | 07.15
|
오늘 비소식 있나요? (1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3,269 | 추천 0 | 07.15
|
맛점 (0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2,100 | 추천 0 | 07.15
|
월욜이에요 (0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2,190 | 추천 0 | 07.15
|
애플이 9월 10일(화) 이벤트를 개.. (0)
태양 | 조회 2,231 | 추천 0 | 07.15
|
월욜아침 (1)
주땡 | 조회 3,419 | 추천 0 | 07.15
|
밤커피 (0)
푸르르쾅쾅 | 조회 2,158 | 추천 0 | 07.15
|
오늘은.. (0)
강준구 | 조회 2,113 | 추천 0 | 07.15
|
눈꺼풀이.. (0)
강준구 | 조회 2,091 | 추천 0 | 07.15
|
마의 3시.. (0)
강준구 | 조회 2,089 | 추천 0 | 07.15
|
날이 선선해.. (0)
강준구 | 조회 2,083 | 추천 0 | 07.15
|
슬슬.. (0)
강준구 | 조회 2,057 | 추천 0 | 07.15
|
|
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