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토크
|
|
|
제습기가 열일해요
짜토와친구들 | 2019.07.31 | 조회 4,741 | 추천 1 댓글 3
|
|
|
요즘 우리집에서 에어컨과 제습기가 열일해요~에어컨은 여름만 트니까 상관없는데 제습기는 일년내내 사용하고 있어요
제습기가 불쌍할 정도로 너무 열일해주고 있어요..
5년동안 안망가지고 잘쓰고 있네요 |
|
|
|
|
|
|
|
|
|
꼬리마망 | 추천 0 | 08.02 
진짜 산것중에 젤 든든한녀석이에여
|
0
0
|
|
스마일천사 | 추천 0 | 08.01 
제습기 저희집은 장만하려구요
|
0
0
|
|
수호천사!! | 추천 0 | 08.01 
제습기 중요하죠
|
0
0
|
|
|
수호천사!! | 추천 0 | 08.01 
제습기 중요하죠
|
0
0
|
|
스마일천사 | 추천 0 | 08.01 
제습기 저희집은 장만하려구요
|
0
0
|
|
꼬리마망 | 추천 0 | 08.02 
진짜 산것중에 젤 든든한녀석이에여
|
0
0
|
|
|
|
|
한의원 가야되요..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2,049 | 추천 0 | 07.31
|
오늘은 무척 더웠어요 (1)
스마일천사 | 조회 3,015 | 추천 0 | 07.31
|
커피마시면서 (0)
스마일천사 | 조회 2,091 | 추천 0 | 07.31
|
날씨가 엄청 더웠네요 (0)
스마일천사 | 조회 2,012 | 추천 0 | 07.31
|
입금되었어요 (2)
스마일천사 | 조회 3,908 | 추천 1 | 07.31
|
장마 끝 아니었나? (3)
가디언 | 조회 5,017 | 추천 0 | 07.31
|
비 엄청 왔어요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2,110 | 추천 0 | 07.31
|
정신없는 하루에요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2,071 | 추천 0 | 07.31
|
뷰티세이 출금문의 (2)
스마일천사 | 조회 3,873 | 추천 0 | 07.31
|
날이 더워서.. (0)
강준구 | 조회 1,993 | 추천 0 | 07.31
|
아직은 (0)
강준구 | 조회 2,044 | 추천 0 | 07.31
|
오늘은 (1)
강준구 | 조회 3,291 | 추천 0 | 07.31
|
슬슬 (0)
강준구 | 조회 2,038 | 추천 0 | 07.31
|
아침은 (0)
강준구 | 조회 2,071 | 추천 0 | 07.31
|
좋은 아침이에요 (0)
강준구 | 조회 2,100 | 추천 0 | 07.31
|
치즈핵폭탄피자 실사..어마어마해요 (4)
skydiving00 | 조회 6,003 | 추천 1 | 07.31
|
비내리네요 (1)
푸르르쾅쾅 | 조회 3,012 | 추천 0 | 07.31
|
잠잘시간이네요 (3)
주땡 | 조회 4,966 | 추천 0 | 07.31
|
출금신청한거 언제 들어오죠? (0)
스마일천사 | 조회 2,070 | 추천 0 | 07.30
|
만두 먹고싶고 (0)
스마일천사 | 조회 1,983 | 추천 0 | 07.30
|
|
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