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토크
|
|
|
겨울은 겨울다워야죠^^^
주땡 | 2020.11.20 | 조회 4,764 | 추천 0 댓글 3
|
|
|
어젠 땀흘릴정도로 덥더니, 오늘은 제대로 겨울이네요
모두 감기조심하시고 따뜻한 차 한잔하시면서 불금보내세요^^ |
|
|
|
|
|
|
|
|
|
푸른솔 | 추천 0 | 11.28 
겨울은 겨울다워야지요
|
0
0
|
|
zhtmahtm | 추천 0 | 11.20 
본격적인 겨울의 시작 같지요.
|
0
0
|
|
duddldos | 추천 0 | 11.20 
그러게요..오늘은 바람도 차고 많이 춥네요.
|
0
0
|
|
|
duddldos | 추천 0 | 11.20 
그러게요..오늘은 바람도 차고 많이 춥네요.
|
0
0
|
|
zhtmahtm | 추천 0 | 11.20 
본격적인 겨울의 시작 같지요.
|
0
0
|
|
푸른솔 | 추천 0 | 11.28 
겨울은 겨울다워야지요
|
0
0
|
|
|
|
|
오늘 날씨 정말 이상했어요 (2)
duddldos | 조회 4,102 | 추천 0 | 11.19
|
안동찜닭 (3)
duddldos | 조회 4,927 | 추천 0 | 11.19
|
숫자가 점점 올라가네요. (2)
duddldos | 조회 3,607 | 추천 0 | 11.19
|
단호박 라떼 (3)
zhtmahtm | 조회 4,596 | 추천 0 | 11.18
|
급할 땐 전단지 도움 (3)
zhtmahtm | 조회 4,671 | 추천 0 | 11.18
|
동생의 자랑 (2)
duddldos | 조회 3,898 | 추천 0 | 11.18
|
치과가는날 (0)
duddldos | 조회 1,957 | 추천 0 | 11.18
|
벌써 점심 (0)
duddldos | 조회 2,004 | 추천 0 | 11.18
|
쌀쌀하네요 (0)
duddldos | 조회 2,025 | 추천 0 | 11.18
|
네이버페이 (1)
duddldos | 조회 2,767 | 추천 0 | 11.17
|
배달의 민족 쿠폰 (0)
duddldos | 조회 1,973 | 추천 0 | 11.17
|
점심 삼겹살 (1)
duddldos | 조회 2,748 | 추천 0 | 11.17
|
맛점하세요 (1)
duddldos | 조회 2,648 | 추천 0 | 11.17
|
짜파치킨 (2)
duddldos | 조회 3,481 | 추천 0 | 11.17
|
흐리네요 (0)
duddldos | 조회 1,869 | 추천 0 | 11.17
|
콩타작 (3)
happykingdoom1004 | 조회 4,492 | 추천 0 | 11.17
|
금속 알레르기 (2)
happykingdoom1004 | 조회 3,557 | 추천 0 | 11.17
|
아이 피부과 다녀옴 (2)
happykingdoom1004 | 조회 3,479 | 추천 0 | 11.17
|
미국 대선을 보며 (0)
happykingdoom1004 | 조회 2,041 | 추천 0 | 11.17
|
벌써 11월 절반이 (1)
happykingdoom1004 | 조회 2,888 | 추천 0 | 11.17
|
|
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