결혼/육아
|
|
|
세돌되는 아이
째째 | 2019.11.13 | 조회 1,923 | 추천 0 댓글 3
|
|
|
이제 곧 세돌되는 아인데...
가정에서 따로 공부 시키시나요??
저는 아직 어려서 놀자식인데...
친정엄마가 공부공부해서요
숫자도 물어보면 알려주고
수도 같이 세어보고
책보다가 무슨색인지 물어보는 정도인데...
엄마 말대로 따로 공부를 시켜야하는건지..
이래저래 고민이네요
|
|
|
|
|
|
|
|
|
|
푸른솔 | 추천 0 | 11.14 
공부라기보단 같이 놀아주는게 최고인듯요.
동화책 많이 읽어주고 같이 많이 웃고 떠들며 같이 시간 많이 보내는게 더 좋은듯요
|
0
0
|
|
주땡 | 추천 0 | 11.13 
정식적인 공부는 이직 이른듯해요
엄마가읽어주는 책,그리고 일상활에서 접하는 사물들에대한 설명.... 요런것만해주어도 호기심이많아그런지대답해주면 좋아하더라구요^^
|
0
0
|
|
크리슈나 | 추천 0 | 11.13 
시간될때마다 책읽어주시는거 추천드려요.
저는 못한건데 아는 언니가 아이를 책을 많이 읽어줬더니 5살때부터 글자 다 떼고 7살인데 지금 그림없는 책도 1시간 넘게 혼자 읽더라구요.
|
0
0
|
|
|
크리슈나 | 추천 0 | 11.13 
시간될때마다 책읽어주시는거 추천드려요.
저는 못한건데 아는 언니가 아이를 책을 많이 읽어줬더니 5살때부터 글자 다 떼고 7살인데 지금 그림없는 책도 1시간 넘게 혼자 읽더라구요.
|
0
0
|
|
주땡 | 추천 0 | 11.13 
정식적인 공부는 이직 이른듯해요
엄마가읽어주는 책,그리고 일상활에서 접하는 사물들에대한 설명.... 요런것만해주어도 호기심이많아그런지대답해주면 좋아하더라구요^^
|
0
0
|
|
푸른솔 | 추천 0 | 11.14 
공부라기보단 같이 놀아주는게 최고인듯요.
동화책 많이 읽어주고 같이 많이 웃고 떠들며 같이 시간 많이 보내는게 더 좋은듯요
|
0
0
|
|
|
|
|
양보는 없는건가요:; (1)
주땡 | 조회 970 | 추천 0 | 11.12
|
집정리 (1)
크리슈나 | 조회 1,003 | 추천 0 | 11.12
|
곧 하원시간 (1)
지소미 | 조회 1,029 | 추천 0 | 11.12
|
아이가 (0)
코땡이 | 조회 635 | 추천 0 | 11.12
|
너무 미안하고 대견스럽네요 (0)
주땡 | 조회 628 | 추천 0 | 11.11
|
이렇게 주말이 지나가네요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598 | 추천 0 | 11.10
|
첫이유식 했어요! (2)
키르 | 조회 1,503 | 추천 0 | 11.10
|
아가가 늦게 잠이드네요 ㅠ (2)
키르 | 조회 1,469 | 추천 0 | 11.10
|
보일러 (3)
여름님 | 조회 1,959 | 추천 0 | 11.09
|
아기 감기 (1)
여름님 | 조회 1,019 | 추천 0 | 11.09
|
부글부글 (0)
여름님 | 조회 769 | 추천 0 | 11.09
|
감기가 심해졌어요ㅠ (2)
주땡 | 조회 1,510 | 추천 0 | 11.09
|
낮잠 타임~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740 | 추천 0 | 11.08
|
깔끔 남 (1)
주땡 | 조회 1,108 | 추천 0 | 11.08
|
주말 (0)
째째 | 조회 753 | 추천 0 | 11.08
|
하루가 (0)
주땡 | 조회 797 | 추천 0 | 11.07
|
결혼 (0)
스마일천사 | 조회 785 | 추천 0 | 11.07
|
자유시간!! (0)
여름님 | 조회 768 | 추천 0 | 11.07
|
다들 훈육어떻게하시나요? (2)
주땡 | 조회 1,602 | 추천 0 | 11.06
|
빨래 (2)
여름님 | 조회 1,724 | 추천 0 | 11.06
|
|
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