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억의박물관
|
|
|
국민학교 나오신분
베베엄마 | 2019.09.05 | 조회 1,752 | 추천 1 댓글 3
|
|
ㅋㅋ저는 입학식 했을때 이렇게 생긴가방 메고 다녔어요.
아시는분 손?ㅋ |
|
|
|
|
|
|
|
|
|
우우까까 | 추천 0 | 09.06 
저는국민학교다녀서 초등학교로졸업했어요ㅋㅋ
|
0
0
|
|
지소미 | 추천 0 | 09.06 
저요~~!전 둘리가방 메고 다녔네요 ㅋㅋㅋ
|
0
0
|
|
푸르르쾅쾅 | 추천 0 | 09.05 
저는 초등학교 나왔으니 발 들을게요ㅎㅎ
|
0
0
|
|
|
푸르르쾅쾅 | 추천 0 | 09.05 
저는 초등학교 나왔으니 발 들을게요ㅎㅎ
|
0
0
|
|
지소미 | 추천 0 | 09.06 
저요~~!전 둘리가방 메고 다녔네요 ㅋㅋㅋ
|
0
0
|
|
우우까까 | 추천 0 | 09.06 
저는국민학교다녀서 초등학교로졸업했어요ㅋㅋ
|
0
0
|
|
|
|
|
공중전화 (4)
베베엄마 | 조회 2,071 | 추천 1 | 09.05
|
레코드? (1)
푸르르쾅쾅 | 조회 868 | 추천 1 | 09.05
|
연탄 (2)
푸르르쾅쾅 | 조회 1,263 | 추천 1 | 09.05
|
폴더 (2)
푸르르쾅쾅 | 조회 1,166 | 추천 1 | 09.05
|
옛날티비 (1)
푸르르쾅쾅 | 조회 890 | 추천 1 | 09.05
|
컴퓨터 (1)
푸르르쾅쾅 | 조회 919 | 추천 1 | 09.05
|
토큰 (3)
푸르르쾅쾅 | 조회 1,658 | 추천 1 | 09.05
|
고무줄놀이 할때 노래 (2)
스마일천사 | 조회 1,290 | 추천 0 | 09.04
|
어릴적에 하던 놀이 (2)
스마일천사 | 조회 1,394 | 추천 0 | 09.04
|
어릴때 먹었던 과자들 (3)
째째 | 조회 1,684 | 추천 0 | 09.04
|
보름달빵 (0)
째째 | 조회 709 | 추천 0 | 09.04
|
에이치 오 티 음료수 (4)
째째 | 조회 2,133 | 추천 0 | 09.04
|
이거 알면 80년대사람 (3)
째째 | 조회 1,632 | 추천 0 | 09.04
|
돼지저금통 (1)
째째 | 조회 1,005 | 추천 0 | 09.04
|
시간표 (2)
푸르르쾅쾅 | 조회 1,315 | 추천 1 | 09.04
|
옛날담배 (3)
푸르르쾅쾅 | 조회 1,725 | 추천 1 | 09.04
|
60년대인형 (1)
푸르르쾅쾅 | 조회 899 | 추천 1 | 09.04
|
성냥 (2)
푸르르쾅쾅 | 조회 1,275 | 추천 1 | 09.04
|
추억의 공짜 PC게임들 (1)
유튜브펌-BeautySay | 조회 883 | 추천 0 | 09.04
|
옛날시계 (2)
푸르르쾅쾅 | 조회 1,339 | 추천 1 | 09.04
|
|
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