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토크
|
|
|
너무 습하네요ㅠㅠ
다람2 | 2019.07.16 | 조회 2,987 | 추천 0 댓글 1
|
|
|
비는 안오는데 습하니까 더 힘든것 같아요 에어컨 틀면 춥고 끄면 습하고 이런날씨가 제일 힘들어요ㅠㅠ |
|
|
|
|
|
|
|
|
|
스마일천사 | 추천 0 | 07.16 
여긴 너무 시원해요 추워요
|
0
0
|
|
|
스마일천사 | 추천 0 | 07.16 
여긴 너무 시원해요 추워요
|
0
0
|
|
|
|
|
비가 오려나 (1)
푸르르쾅쾅 | 조회 2,905 | 추천 0 | 07.16
|
화욜 (2)
주땡 | 조회 3,604 | 추천 0 | 07.16
|
오늘도 (0)
강준구 | 조회 1,886 | 추천 0 | 07.16
|
소화가 안되서.. (0)
강준구 | 조회 1,958 | 추천 0 | 07.16
|
마의 3시 (0)
강준구 | 조회 1,875 | 추천 0 | 07.16
|
밤은 기니 (0)
강준구 | 조회 1,830 | 추천 0 | 07.16
|
야식은.. (0)
강준구 | 조회 1,951 | 추천 0 | 07.16
|
날이 선선하니.. (0)
강준구 | 조회 1,910 | 추천 0 | 07.16
|
비가 그친듯 (1)
베베엄마 | 조회 2,825 | 추천 0 | 07.16
|
굿밤 되세요. (0)
마맘스 | 조회 1,926 | 추천 0 | 07.16
|
밤이 깊었네요.. (0)
강준구 | 조회 1,953 | 추천 0 | 07.16
|
좋은 밤 되세요 (0)
SWSW | 조회 1,942 | 추천 0 | 07.15
|
굿밤 되세요~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1,974 | 추천 0 | 07.15
|
닭발 먹었는데..으아~매워요 (1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2,830 | 추천 0 | 07.15
|
이렇게 (1)
주땡 | 조회 2,831 | 추천 0 | 07.15
|
더운 여름 (2)
SWSW | 조회 3,716 | 추천 0 | 07.15
|
비와서 그런가 (1)
엄마는강하다 | 조회 2,817 | 추천 0 | 07.15
|
천둥,번개 치네요...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1,998 | 추천 0 | 07.15
|
닭발이 땡겨요..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2,011 | 추천 0 | 07.15
|
날씨가 너무 안좋아요 (0)
짜토와친구들 | 조회 1,962 | 추천 0 | 07.15
|
|
 |
|